확대 l 축소

평택세무서·평택상공인협의회, 기업들 납세 편의 위한 세정간담회 개최

평택세무서(서장 최영호)는 지난 3.27.() 평택상공인협의회 초청하여 지역 상공인들의 납세 편의와 정보제공을 위해 평택상공인협의회 세정간담회를 평택세무서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습니다.

평택상공인협의회는 평택상공회의소 산하 단체로서 기업인협의회(대기업군 중심), 경영인협의회(대기업군·지역경영자), 여성기업인협의회(여성 CEO), 관리자의회(중간관리자)와 더불어 지역 중소기업 임원 등 40여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택상공인협의회 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간담회에서 평택세무서 김시정 법인세과장‘2025년 개정세법 중 기업세금 감면제도 법인세 신고시 반드시 확인해야할 사항 및 주요 추징 사례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세무정보내용으로 강연하였습니다.

평택상공인협의회 김성환 회장(()에스티환경 대표이사)오늘 간담회가 기업 경영에 큰 도움될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애로·건의사항 해결을 위해 평택세무서가 지속적으로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당부하였습니다.

이에 최영호 평택세무서장은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 대표 및 임원들에게 일 하나는 제대로 하는 국세청을 만들기 위해 지역상공인들과 적극 소통하고 편안한 납세, 공평한 과세를 통해 공정한 세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성실납세와 함께, 기업경영애로 및 건의사항 등 세정현안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을적극 개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