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 신뢰를 높인 주역들… 평택시, 민원처리 우수직원 간담회 가져
    • 평택시(시장 정장선)1‘2025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직원 시상 및 간담회를 열고, 신속하고 성실하게 민원을 처리한 우수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송탄출장소 건축녹지과, 종합관제사업소, 대중교통과, 교통행정과, 안중출장소 건축녹지과, 주택과 등 6개 부서가 우수부서로 선정됐으며, 개인 부문에서는 단순민원 3, 복합·고충민원 3, 국민신문고민원 3명 등 총 9명의 공무원이 우수직원으로 뽑혔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평가는 2025년 상반기에 접수된 민원을 기준으로, 처리 기간 단축률과 답변 충실도 등을 종합 평가하여 단순민원, 복합·고충민원, 국민신문고 등 3개 부문으로 선정한다.

      이후 간담회에서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개선이 필요한 사항들을 공유하며,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에 대한 의견도 활발히 오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오늘 수상하신 직원분들은 복잡하고 다양한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하며, 시민 신뢰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셨다라며, “앞으로도 민원 담당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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